뉴스/이벤트

뒤로가기
제목

팝아트 감성 더한 ‘메종쥬’ 향수, 현대백화점 신촌점서 팝업스토어 오픈

작성자 (ip:)

작성일 2023-01-10

조회 63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메종쥬 향수가 현대백화점 신촌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소셜밸류=소민영 기자] 라메종쥬코리아(LA MAISON J.U.S KOREA)가 한국에 공식 런칭한 업사이클링, 오픈소스 프랑스 니치향수 브랜드 메종쥬(MAISON J.U.S)가 오는 24일까지 현대백화점 신촌점에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8일 밝혔다.


메종쥬는 신비감을 지키기 위해 향수의 소스를 잘 공개하지 않는 타 향수 브랜드와 달리 모든 향수의 소스를 공개하고 있어 메종쥬만의 자유로운 표현 방식과 자신감을 드러내는 동시에 ‘나만의 향수’를 찾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있다.
또한 메종쥬는 ‘Produce LITTLE, Reuse A LOT. 적게 만들고, 재사용을 많이!’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운영되고 있고 실제로 프랑스 빈티지 가구로 재사용해 매장을 디자인했다.

이 외에도 재활용에서 그치지 않고, 업사이클링을 추구하는 운영 방식을 고수하고 있다. 모든 라인은 리필이 가능한 보틀로 제작되었으며 별도의 대용량 리필 패키지도 존재한다.


메종쥬는 오프라인에서 더욱 다양한 고객들을 만나보기 위해 글로벌 최초의 쇼룸&부티끄 ‘성수JUS'를 성수동에 오픈에 이어 현대백화점 신촌점 팝업스토어까지 오픈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메종쥬의 친환경(Conscious)·컬러풀(Colorful)·크리에이티브(Creative) 3가지 컨셉 중에서도 ‘컬러풀’과 연계된 팝아트의 거장 로이 리히텐슈타인의 감각에 메종쥬만의 감성과 이미지를 더한 컨셉으로 꾸며졌다.

한편 메종쥬는 최근 독특한 디자인의 소용량 신제품을 출시했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물이나 휴대하기 용이한 25ml 소용량 제품이며, 휴대용키트와 2022년 새롭게 리뉴얼된 New 디스커버리 키트로 구성되어 있다.

메종쥬 관계자는 “메종쥬는 보틀 디자인, 용량, 향수의 소스 등 기존의 한계를 깨뜨리며 나아가는 트렌디한 브랜드로 앞으로도 메종쥬의 가치를 한국에서 더 많은 고객들에게 알리기 위해 판매 채널을 확장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출처: 소셜밸류] 팝아트 감성 더한 ‘메종쥬’ 향수, 현대백화점 신촌점서 팝업스토어 오픈

원문보기: https://www.socialvalue.kr/news/view/1065598451279031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